바이마르
VAIMAR
VAIMAR는 유럽의 정신문화의 중심이자 철학자 니체가 활동한 독일의 아름다운 소도시입니다. 1919년 건축, 디자인, 공예, 미술의 간극을 극복하는 바우하우스를 세움으로 이 도시의 명성은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공업생산에서의 디자인, 기능주의에 입각한 정밀성, 편의성 등 바우하우스를 거점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유럽 감성 VAIMAR 2017년 한국 런칭!
VAIMAR는 독일과 한국에 등록된 상표이며, 한국 공식 수입원은 ㈜바이마르코리아 입니다. ㈜바이마르코리아에서 독일의 우수한 기술력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장인정신으로 보증된 검증 기관의 검사를 거처 생활 편의적이고 고품질 적인 제품을 제공합니다.
켈하임
KELHEIM
다양한 주방용품/생활가전 국내 특판 사업부 전용 브랜드로 써큘레이터 / 수납용기 / 주방용품 등 생활에 필요한 가전 및 주방용품 전반에 필요한 제품들을 개발 생산 하며, 특판 사업 전용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끊임 없는 열정으로 고객 NEED를 최우선으로 최고의 품질, 저렴한 비용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어 가겠습니다.
프렌치불
FRENCHBULL
- 프렌치불 뉴욕 STORY -
French Bull LLC
모든패션과 유행이 탄생되는곳, 뉴욕
이 창의적인 도시에 본사 및 디자인 연구소를 두고 있는 French Bull LLC는 Jackie Shapiro에 의해 디자인되는 Total Lifestyle브랜드 입니다.
Contemporary한 디자인을 변화무쌍한 색상으로 표현하는 독창적인 제품군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아티스트 소개 -
JACKIE SHAPIRO
현대적인 컬러의 조화와 패턴으로 우리시대의 모더니즘을 표현하는 아티스트
1981년 뉴욕의 파슨스디자인스쿨을 졸업하면서 시작된 그녀의 첫번째 커리어는 이탈리아 밀라노 디자인하우스의 거장인 Fiorucci에서 였습니다.
자신만의 강렬하고 모던한 패턴과 디자인을 개발했던 그녀는 뉴욕으로 돌아와 Tommy Hillfiger와 작업함과 동시에 그녀의 브랜드인 Izzy를 디자인하기 시작하면서 Henri Bendel’s, Saks, Fred Segal과 같은 고급매장에서 명성을 떨치게 되었습니다.
1997년 이후로 그녀는 the GAP, OLD Navy. Abercrombie & Fitch 등에 하우스 웨어 및 의류제품을 디자인해 주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패턴중심 브랜드인 Lesport-sac과 Esprit의 여러 패턴 또한 그녀의 디자인 작품들입니다.
지금도 매년 3, 9월 파리에서 열리는 인디고 프린트 쇼에서는 그녀의 화려하면서도 새로워 보이는 디자인 패턴들이 전시되어 전세계적인 컬러플 트랜드에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2001년 드디어 그녀는 자신의 브랜드인 프렌치불로 현재 미국의 Nieman marcus, Saks fifth Avenue 등의 백화점을 비롯하여, 유럽, 일본의 유명매장에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